RBD-960 더러운 늙은이 꿈의 정액이 이루어진다!(한국어 자막)
유미가 제 집에 들어왔을 때 뭔가 달라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더 이상 제가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어린 소녀가 아니었습니다. 한때 그녀를 특징짓던 순수함은 사라지고 매혹적이고 유혹적인 성숙함이 그 자리를 대신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아직 어린 소녀였던 시절부터 젊은 여성이 되기까지 그녀가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녀는 항상 아름다웠고, 거의 다른 세상에 있을 것 같은 자연스러운 우아함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수건만 걸친 채 제 앞에 서 있는 그녀의 모습에서 전에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면모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방금 내리기 시작한 비에 반짝이는 그녀의 몸이 옷을 갈아입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숨이 멎을 것 같으면서도 불안한 광경이었고, 저는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그녀가 제게 다가오자 그녀의 몸에서 열기가 느껴졌고 달콤한 피부 향기가 느껴졌습니다. 그 향기는 중독적이면서도 거부할 수 없는 향이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도 전에 저는 그녀에게 손을 뻗고 있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놀라움과 욕망이 뒤섞인 표정으로 제 손길에 반응했고, 키스를 시작하면서 자신의 손을 저에게 뻗었습니다. 열정적이면서도 친밀한 키스였고, 키스를 계속하면서 그녀의 몸에서 열기가 점점 더 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느새 우리는 바닥에 누워 있었고, 강렬하고 압도적인 열정의 그물망에 우리 몸이 얽혀 있었어요. 나는 그녀의 몸의 힘과 내 손길에 반응하는 그녀의 방식을 느낄 수 있었고, 이것이 내가 평생 기다려온 순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가 사랑을 나누는 동안 나는 그녀의 몸의 힘, 그토록 쉽고 우아하게 움직이는 방식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중독적이면서도 압도적인 힘이었고, 우리가 사랑을 나누는 동안 나는 이것이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영어 자막이 있는 RBD-960을 시청하고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