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wnload File 1
JUX-553 협박하는 상사, 사무실에 매춘부가 나타났다! (한국어 자막)
카호가 회사에서 승승장구할 수 있었던 것은 그녀 자신의 노력과 사업적 통찰력의 결과였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관리직으로 근무하는 동안 영업 사원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직원들에게 차갑고 냉담한 태도로 유명했고, 직원들 뒤에서는 ‘오우거 부부’로 불렸습니다.
하지만 영업부 직원 코즈카가 카호의 남편이 사기 행각을 벌이는 장면을 카메라에 담으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그는 비디오를 손에 들고 카호에게 자신의 망신스럽고 굴욕적인 변덕에 따르라고 말합니다. 코즈카는 두 사람에게 앙심을 품고 직원에 대한 처우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카호는 코즈카가 자신의 명령을 따르라고 요구하자 모멸감과 굴욕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그를 설득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는 그럴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는 동료들 앞에서 창피한 일을 시키고 심지어 사무실에서 성행위를 하도록 강요하기까지 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코즈카의 요구는 점점 더 심해졌고 가호의 자존심은 무너져 내렸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그만두라고 애원했지만 그는 듣지 않았습니다. 경찰에 신고할까도 생각했지만, 신고하면 코즈카가 어떻게 할까 봐 두려웠습니다.
코즈카의 요구는 카호가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커졌고, 그녀는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녀는 너무 늦기 전에 이 광기를 멈춰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코즈카에게 가서 자신을 놓아주기만 한다면 그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하겠다고 말했죠.
그러니 영어 자막으로 JUX-553을 시청하고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