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OD-267 흥분한 아내가 카운슬러와 항문 섹스를 한다! (한국어 자막)
남편으로서 저는 성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내와의 관계가 걱정스러웠습니다. 저는 예전의 친밀감과 즐거움을 되찾고 싶어서 심리 상담사의 도움을 받기로 결심했습니다.
상담사는 아내에게 항문 섹스의 즐거움을 심어주는 “성적 점검”을 제안했습니다. 처음에 아내는 주저하고 회의적이었지만 상담사와 몇 번의 상담 후 항문 섹스의 이점과 그것이 가져올 수 있는 즐거움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내가 혼자서 항문 섹스를 시도하는 것을 주저해서 저는 아내의 두 구멍에 야채를 넣어 자위를 해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항문 섹스에 대한 생각을 더 편안하게하는 데 도움이되었을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과 즐거움을 탐구 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어느 날 아내와 저는 항문 섹스를 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불편했지만 우리 둘 다 인내심을 갖고 불편함을 극복했습니다. 항문 섹스가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했던 수준의 친밀감과 쾌감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날부터 저희는 항문 섹스를 성생활의 규칙적인 부분으로 삼았습니다. 아내는 삽입되는 느낌을 즐기게 되었고, 저는 아내에게 그런 쾌감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흥분했습니다. 우리 둘 다 새로운 차원의 친밀감과 유대감을 느꼈고, 우리 관계는 상상도 못했던 방식으로 개선되었습니다.
그날부터 아내와 저는 계속해서 항문 섹스를 함께 탐구하고 즐겼습니다. 우리 둘 다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과 친밀감을 느꼈고 성적인 관계는 그 어느 때보다 더 강해졌습니다. 저희는 상담사의 조언과 성적 탐구를 통해 얻은 새로운 경험에 감사했습니다.
영어 자막이 있는 TYOD-267을 시청하고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