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X-472 아버지는 나에게 더 많은 사랑을 주신다! (한국어 자막)
카호는 남편 슈이치가 보통 남자들과 다르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조용하고 내성적인 그는 집에서 책을 읽고 글을 쓰며 하루를 보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남편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했고, 결혼 생활에 대한 그의 헌신을 의심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슈이치가 직장을 그만두고 부모님과 함께 살기 위해 돌아왔을 때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카호는 작은 아파트에 혼자 남겨졌고, 집 안의 적막함은 숨이 막힐 지경이었습니다. 그녀는 누군가와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고, 시아버지 토루에게 위로를 구했습니다.
처음에 카호와 토루는 그저 친구로서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카호는 토루에게 더 많은 것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시간을 토루와 함께 보내게 되었고, 그 감정은 날이 갈수록 강해졌습니다.
카호는 자신이 토루와 사랑에 빠지는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항상 자신에게 헌신적이었던 남편 슈이치에게 상처가 될 거라는 것도 알았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었죠. 토루의 따뜻함과 친절함에 이끌려 점점 더 그와 함께하고 싶어지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카호와 토루의 관계가 깊어지자 슈이치도 눈치채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아내의 변화에 당황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달았을 때 상처와 분노를 느꼈습니다. 그는 카호와 대화를 시도했지만 아내는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아내는 토루를 사랑했고, 그 어떤 것도 그것을 바꿀 수 없었습니다.
슈이치는 상심했습니다. 그는 항상 자신을 좋은 남편이라고 생각했지만, 이제 자신이 카호의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아내를 당연한 존재로 여겼는데 너무 늦었다는 것을요. 카호는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졌고, 이를 바로잡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었죠.
그러니 영어 자막으로 JUX-472를 시청하고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