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KD-549 연쇄살인마가 우리 집에 온다! (한국어 자막)
리카코는 여자 친구와 한 방을 쓰는 젊은 직장인이었습니다. 어느 날 밤, 둘이 잠든 사이 아쿠츠라는 강한 악마가 집에 몰래 들어왔어요. 그는 날카로운 눈빛을 가진 잘생긴 남자였고, 리카코의 친구는 두려움에 비명을 질렀을 정도로 위험한 기운을 풍겼습니다.
아쿠츠는 리카코의 침대에 다가와 옷을 벗겼습니다. 리카코는 너무 놀라고 무서워서 저항할 수 없었고, 아쿠츠가 그녀를 마음대로 하도록 내버려 두었다. 그는 다 끝내자 다시 오겠다고 약속하고 방을 나갔다.
다음날 리카코의 친구는 아쿠츠가 집에 머물렀고 그녀를 협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리카코가 도움을 요청하지 못하도록 계속 놀아주겠다고 말했습니다. 리카코는 큰 충격과 혼란에 빠졌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리카코는 친구에게 전날 밤에 있었던 일을 이야기했고, 친구는 당국에 신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경찰서에 가서 사건을 신고했지만 아쿠츠가 누구인지, 어디에 사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또한 그가 다시 돌아올지도 알 수 없었습니다.
리카코는 무섭고 외로웠으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누구를 믿을 수 있을지, 누가 자신을 믿어줄지 알 수 없었습니다. 리카코는 자신의 삶이 위험에 처한 것 같았고, 누구에게 의지할 수 있을지 몰랐습니다.
그녀는 일에 집중하려고 노력했지만 마음속에서 아쿠츠를 지울 수가 없었습니다. 그녀는 아쿠츠가 돌아오기만을 기다리며 끊임없이 불안에 떨었습니다. 아쿠츠가 친구를 해칠까 봐, 더 심하게는 아쿠츠가 자신을 찾으러 올까 봐 두려웠죠.
그러니 영어 자막이 있는 SHKD-549를 시청하고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