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VG-526 내 보지를 가지고 노는 아들! (한국어 자막)
유이는 자신의 몸이 특별하다는 것을 항상 알고 있었습니다. 한 손으로 아들을 낳을 수 있었기 때문만이 아니라 아들과 나눈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남편에게 자신의 몸을 빼앗기고 아들을 혼자 키우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들의 남자친구가 그녀의 집 앞에 도착했습니다. 그는 아들이 그녀를 함께 묻고 싶다며 그녀의 시신을 가져가려고 온 것입니다. 유이는 큰 충격을 받았지만 남자친구가 시신을 가져가도록 내버려두지 않았습니다. 아들이 자신을 다른 사람과 함께 묻는 것은 옳지 않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을 막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할 것이었습니다.
하루가 지나면서 유이의 몸은 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반응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에는 느껴본 적 없는 아들을 향한 끌림을 느꼈고, 아들과 가까워지고 싶은 욕망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정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자신의 감정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결국 유이의 몸이 이겼습니다. 그녀는 아들과 가까워지고 싶은 욕망에 휩싸여 남자 친구가 자신의 몸을 가져 가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자신의 감정을 도울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느꼈던 그 어떤 사랑보다 강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었고, 이것이 자신의 운명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아들과 함께 묻히면서 유이는 자신이 옳은 일을 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들에 대한 사랑에 충실했고, 자신에 대해서도 충실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지금까지 알고 있던 그 어떤 사랑보다 더 진실하고 진실한 방식으로 아들과 항상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영어 자막이 있는 GVG-526을 시청하고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