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S-230 집에 혼자 남겨진 똥 마조히즘 남자와 미루 (한국어 자막)
미루와 남자 군은 1년 동안 장거리 연애를 해왔고 이제 드디어 동거를 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3일 동안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성을 탐구하고 함께 놀기로 약속했습니다.
평소에는 매우 온순했던 미루는 남자 쿤과 함께 있을 때 작은 악마가 되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느끼는 방식, 그가 그녀를 만지는 방식, 그리고 그가 그녀를 매우 에로틱하게 만드는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와 놀아주는 방식, 그녀가 살아 있다는 느낌을 주는 방식이 너무 좋았다.
첫날, 미루와 남자 군은 하루 종일 함께 놀았습니다. 함께 양치질하고, 함께 목욕하고, 함께 요리하고, 서로 가까워지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습니다. 미루는 쿤이 자신과 놀아주는 방식, 자신이 원하고 원하는 느낌을 주는 방식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만지는 방식과 그녀가 살아 있다는 느낌을 주는 방식을 사랑했습니다.
하루가 지날수록 미루와 남자 쿤의 놀이는 점점 더 격렬해졌다. 젖꼭지를 핥고, 서로 주무르고, 카우걸 섹스를 시도했습니다. 미루는 남자 쿤이 그녀를 느끼는 방식, 그녀를 만지는 방식, 그녀를 에로틱하게 만드는 방식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와 노는 방식, 그가 그녀를 너무 원하고 원한다고 느끼게 만드는 방식을 좋아했습니다.
밤이 깊어갈 무렵, 미루와 남자 군은 지쳤지만 행복했습니다. 함께 놀고, 서로의 몸을 탐험하고,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냈으니까요. 미루는 다음 날은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되었습니다.
다음 날도 미루와 만쿤은 놀이를 계속했습니다. 함께 양치질을 하고, 함께 목욕을 하고, 함께 요리를 하고, 서로 가까워지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습니다. 미루는 남자 쿤이 자신과 노는 방식, 자신이 원하고 원하는 느낌을 주는 방식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를 만지는 방식과 그녀가 살아 있다는 느낌을 주는 방식을 사랑했습니다.
그러니 SSIS-230을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