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IS-548 후카에데의 진한 타액 성교 (한국어 자막)
밤이 깊어지자 카에데는 기대감에 가슴이 두근거리며 희미한 조명이 켜진 바에 들어섰습니다. 오늘 밤은 다를 거라고, 오늘 밤은 긴장을 풀고 인생이 주는 모든 즐거움을 만끽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카에데는 건방진 미소를 지으며 베로키스 두 잔을 주문하고 푹신한 벨벳 소파에 앉아 자신의 욕망의 대상이 함께하기를 참을성 있게 기다렸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키가 크고 피부가 까맣고 잘생긴 남자가 도착했습니다. 그의 이름은 루카스였고, 카에데는 첫 만남 이후 줄곧 그에게 환상을 품고 있었습니다. 방을 가로질러 눈을 마주친 순간, 그녀는 온몸에 전기가 흐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제 그가 그녀 옆에 앉아 잔을 들어 건배하자 카에데는 다시 한 번 감각이 살아나는 것을 느꼈습니다.
두 사람의 대화는 이따금 달콤한 칵테일을 한 모금씩 마실 때만 간간히 이어졌다. 하지만 저녁이 되자 카에데는 점점 더 대담해져 루카스의 셔츠 안으로 손을 집어넣고 그의 피부를 따라 섬세한 무늬를 더듬었습니다. 두 사람은 뜨거운 눈빛을 주고받았고, 두 사람 사이의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면서 숨이 턱턱 막혔습니다.
루카스는 예고도 없이 카에데를 가까이 끌어당겨 자신의 입술에 입술을 맞췄다. 느리고 관능적인 키스는 카에데를 욕망에 휩싸이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혀는 서로 엉키고 놀려대며 무모할 정도로 서로의 몸을 탐험했다. 카에데의 모든 것이 루카스의 손길에 녹아내려 열정과 그리움의 바다에 빠져드는 것 같았어요.
그러니 SSIS-548을 즐겁게 감상하세요.
- 비디오 코드: SSIS-548
- 배우 후아 카에데
- 배우 사와노 머슬, 요시무라 타카시, 사다마츠 다이스케
- 자막 한국어
- Studio: SSIS
- 국가 일본
- Duration: 154 분
- 출시일: 2022년 10월 8일